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인기 아이돌 집결, 넥슨 '영웅의 군단' 콘서트 '아이돌의 군단' 현장 스케치

2015년12월07일 15시1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서 지난 5일(토),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에서 '영웅의 군단'의 홍보모델로 활동한 AOA, 시크릿, 걸스데이를 초청해 900명 규모의 유저 감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콘서트는 방송인 서유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은토가 '영웅의 군단' OST인 '레테'와 '꽃구름'을 선보였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해 '걸스데이', '시크릿', AOA' 등 인기 걸그룹 기용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걸스데이는 지난해 5월 첫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활동했으며, 시크릿은 올해 6월 신세계 업데이트 홍보모델, AOA는 올해 11월 리버스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활약했다.

영웅의 군단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원더페스]첫 국내 개최된 '원더페스티벌 2...
[원더페스]첫 개최된 조형물 종합 전시회 '...
마스터카드, 성인 게임 검열 논란에 "어떠...
넥써쓰, 넷이즈 '인피니트 보더스' 디렉터 ...
네오플 옥성태 디렉터 '던파모바일' 신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