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금일 23일(화) 성인들을 위한 바둑 모바일게임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1997년 '넷바둑' 서비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바둑의 개념을 초창기에 도입해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엠게임의 바둑게임 개발 경험과 노하우가 녹아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또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실시간 바둑 대국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 모든 프로기전 및 세계대회, 그리고 해외기전 등 프로 바둑기사들이 펼치는 대국도 생중계로 관전할 수 있다.
19줄로 구성된 정통 바둑은 물론 미니 게임과 같은 9줄 바둑 모드도 마련되어 있어 바둑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19세 이상 성인 사용자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어 프로 기사들의 대국을 보며 언제 어디서나 승리를 예측하는 베팅 게임의 묘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3월 9일(수)부터 펼쳐지는 세기의 바둑 대결인 이세돌 9단과 알파고의 모든 대국을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바둑:승부의신 for Kakao' 정식 출시를 기념해 친구초대 미션을 달성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3월 31일(목)까지 리뷰를 남긴 유저 중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 멀티플랫폼사업본부 김산호 실장은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온라인 바둑 문화를 선도해 온 엠게임 바둑게임의 게임성과 콘텐츠를 담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게임이다”라며, “친구와의 대국은 물론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프로 바둑기사들의 대국을 감상하거나 승리를 예측할 수 있는 '바둑:승부의신 for Kakao'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바둑:승부의신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vv7yow)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