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13일까지 '로한: 오리진' 비공개테스트 진행

등록일 2016년06월08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가 '로한: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로한: 오리진(Rohan : Origin) 첫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8일부터 13일까지 매일 18시부터 자정까지 6일간 진행되며 이에 앞서 8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는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플레이위드존에서도 만 18세이상이면 누구나 테스트가 가능하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사전 예약 테스트에 미처 신청하지 못했더라도 이번 테스트 기간 중 신청하는 유저들도 모두 테스트가 가능하게 공개했다. 로한: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에서는 7종의 모든 종족이 선택가능하며, 레벨 100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퀘스트를 통한 각종 성장 그리고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테스트가 가능하다.

플레이위드는 로한: 오리진(Rohan:Origin)에 '로한 에픽4-결속의 시대' 연대기의 시점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초창기 로한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녹여냈다. 특히 로한: 오리진은 개인간 및 길드간 경쟁 / 협동 및 커뮤니티 시스템 등을 강화하여 당시 로한의 감성을 최대한 재현했으며, 퀘스트 중심 그리고 오픈형 월드에서 PVE와 PVP, PK를 극단으로 강조하고, 로한 오리진만의 시스템을 추가하여 재미있는 몰입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다.

플레이위드는 로한: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단계별 미션을 완료하면 탈 것을 선물로 주며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캐시를 증정한다. 또 CBT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캐시를 매일매일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종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여기에 길드를 만들고 미션을 달성하면 길드 보상아이템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중 버그 및 개선점을 알려는 고객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 오리진의 사전예약 테스트 신청기간 동안 약 10만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신청을 해준데 감사드리며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보다 완벽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 오리진의 비공개테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origin.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