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공식 카페 가입자수 만 명을 돌파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대만과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먼저 히트를 친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은 국내에서도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정식 출시 이후 1년째 순항 중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댄스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특장점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업데이트,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만 명을 돌파하며 또 한 차례 기록을 세운 댄스업!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 내 선물 상자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에게 착용시킬 수 있는 '핑크시스루(남)'와 '백합한송이(여)'를 100% 받아볼 수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어느새 댄스업이 공식 카페 가입자수 만 명을 돌파하는 경사를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모두 정식 출시 1년간 꾸준히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계시는 유저 여러분 덕분이다.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게임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드리머는 '댄스업!'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글로벌 댄스팀인 '고릴라크루'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자체 작곡한 힙합 음원 'Turn Up Your Dance'를 공개하는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출시 마켓에 각 차트에서 순위가 올라가며 제2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댄스업!'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anceup4ev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