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17년04월14일 11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의 사전예약이 시작된 지 열흘 만에 신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지난 5일부터 탄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됐다. 회사 측은 사전 예약 첫날에만 30만 명이 몰렸고, 이후 지속적으로 신청자가 늘어나 현재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게임의 사전 예약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탄'은 스마일게이트가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과 스릴,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담아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모바일 FPS 최대 기대작인 '탄'은 지난 CBT를 통해 여느 FPS와는 확실히 차별되는 게임성을 갖췄다는 점이 입증됐다"라며 "남아 있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신청하시어, 다양한 예약 보상과 혜택을 누리며 FPS의 짜릿한 손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