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파티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7년07월07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파티 'THE GOLDEN CLASS'를 오는 15일(토)에 개최하고, 이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검과마법' 이용자들의 소통 및 길드간 모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특히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여서 그 의미를 더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1일(화)까지 '검과마법'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게임 캐릭터 명 등 정보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길드 단위로 참석이 가능하며, 길드 별 최소 인원은 5명이다.
 
이번 '검과마법' 1주년 파티는 오는 15일(토)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룽투코리아는 퀴즈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레크레이션을 진행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파티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5,000개 '다이아', 250개 '원소의 깃털', 50만 '골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쿠폰 외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종료 후에는 길드 별 소정의 회식비도 지원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지난해 6월 정식 출시 이후 지속적인 플레이를 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저 초청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