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대규모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 측은 인기만화 '열혈강호'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게임 '아이테르' 최초로 SS급 영웅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을 선보이는 등 매력 넘치는 한국형 콘텐츠로 흥행에 다시 한번 도전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업데이트 전까지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마련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300개, '전설스크롤' 2개, '스킬정수' 2,000개, '스킬북' 200개 등 푸짐한 인게임 혜택을 증정한다.
또,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2,000개의 '장비 제련석', '스킬정수', '훈련석' 등을 선물하고, '아이테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SS급 영웅 '한비광'의 스킬 이름을 맞추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체력포션'과 '기력포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복귀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이테르'를 다시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VIP 쿠폰 (엘라나 조각 100개, 다이아 500개, 전설 스크롤 5개, 골드 150만, 체력포션 (대) 5개, 기력포션 (대) 5개) 등을 지급한다.
한편,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주 '한비광' 캐릭터 영웅이 업데이트되며, 이후 '담화린', '매유진'의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