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에이핑크(Apink)의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권력'은 오는 26일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게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 내 BJ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오하영이 참여한다. 초보 유저로서 게임을 접하는 오하영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다룰 예정으로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6일 방송에서는 채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이핑크(Apink)의 사인 CD를 증정하며, 카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오하영의 접속 상태를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코드 획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권력'은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해 렉 없이 2,000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전투를 치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픈필드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전투를 만끽할 수 있으며, 서버vs서버 규모의 전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전략도 '권력'이 가진 매력이다. 수십개의 영토를 쟁탈하기 위한 서버간 치열한 전략전쟁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장에서 배신, 뇌물, 밀회, 협약 등을 경험할 수 있고, 작전지휘 통제권을 받아 전장을 지휘하고 승리를 이룰 수도 있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권력'은 다수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피처드 선정,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 달성 등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주 토요일, 권력의 홍보모델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씨가 직접 권력을 플레이하며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의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아울러 이벤트를 통해 에이핑크의 사인CD와 인게임 아이템도 증정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권력'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4인의 영화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도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권력'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