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마쳤다.
지난 26일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오하영이 방송을 진행했다. 게임 내 BJ 방송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 이번 방송에선 게임 초보 오하영이 겪는 좌충우돌 캐릭터 성장기를 담았다. 이날 방송에선 퀴즈 이벤트, 에이핑크 카드 개봉, 던전 플레이 등을 진행하며 오하영과 이용자 간의 소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하영은 '권력' BJ 방송 전에도, V앱을 통해 팬들과 '권력' BJ 방송에 대해 소통하였다.
'권력'은 PC에 버금가는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그리스 신화 배경을 그려낸 모바일 MMORPG이다. 그리스 신들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어 보다 친숙한 이미지를 선사하면서도 '권력'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도 다수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2,000명이 동시에 렉 없이 전투를 치를 수 있는 대규모 전장과 별도의 플랫폼 없이 자신의 목소리로 방송을 하는 BJ 방송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버끼리 맞붙는 서버전투, 영토를 놓고 전투를 벌이는 영토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의 이용자분들과 에이핑크 팬분들 모두에게 좋은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여 이용자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권력'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생방송 진행, 화보 촬영,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영화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느와르 영화 예고편에 버금가는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이는 등 게임의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