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이 에이핑크(Apink) 2차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에이핑크(Apink)의 연습실 생활을 관찰하는 컨셉의 이번 영상에선 여가 시간 동안 '권력'을 재미있게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여섯 멤버가 모두 모여 작전 회의를 펼치는 모습까지 재치있게 그려내 이용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권력'은 PC 수준의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그리스 로마 신화 배경의 판타지 액션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육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PVP를 진행하며 경쟁할 수 있다. 직업마다 2종의 직업으로 전직도 할 수 있어 총 8가지 직업을 만나고 성장시킬 수도 있다.
특히,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도 마련되어 있어 실제 전쟁에 참여한 듯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음성채팅 기능을 지원하여 지휘, 방송, 회의 등이 가능하며, 보스 레이드, 거래시스템, 100인 던전 등 MMORPG의 주요 콘텐츠들도 모두 탑재하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CF는 에이핑크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과 권력의 특징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라며, “에이핑크와 함께 권력의 매력에 푹 빠져 출퇴근 길에, 혹은 개인 여가 시간에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 게임 내적으로도 꾸준히 콘텐츠를 추가하고 더 나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권력'은 가요, 드라마, 예능 등을 모두 섭렵하며 대중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Apink)와 각종 명작 영화에 출연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긴 씬스틸러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