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제 3회 역사탐험대AR 게임대회' 울산대공원에서 22일 개최

2017년10월18일 11시4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국내 특화 증강현실(AR) 영웅 수집 게임 '역사탐험대AR'이 지난 5월, 7월에 이어 세 번째 게임 대회를 실시한다.

울산매일이 주최하는 이번 '제 3회 역사탐험대AR 스마트폰 게임 대회'는 10월 22일 일요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열린다. 역사탐험대AR 측은 오는 10월 21일 토요일까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 3회 역사탐험대AR 스마트폰 게임대회 사전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게임 대회는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울산을 대표하는 영웅인 신라 충신 박제상과 울산 마스코트 해울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울산 특산물인 한우 캐릭터와 울산시 20주년 엠블럼도 이번 게임 대회의 수집 대상이다. 캐릭터 별로 점수가 배정 돼 있으며,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 순서대로 등수가 정해진다.

역사탐험대AR은 이번 대회 1등부터 5등까지 50만원~5만원까지 상금을 수여하며 6~10등까지는 울산 지역 특산물을 상품으로 제공, 총 200만원 상당의 보상을 입상자들에게 지급한다. 입상하지 못한 참가자들도 게임 대회 전후로 진행되는 낭만적인 통기타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기며 가을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추첨 순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제 3회 역사탐험대AR 스마트폰 게임 대회는 누구나 제한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유저들은 울산매일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까지 사전 접수 가능하며 사전 접수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상품권을 1인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도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제 3회 역사탐험대AR 스마트폰 게임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역사탐험대AR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역사적 영웅들을 통해 역사 지식도 쌓게 해주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역사탐험대AR의 취지에 걸맞게 세번째로 울산에서 게임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울산대공원의 아름다운 경치로 힐링도 하시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여름 신규 업...
단행본 '90권' 연재 30년 맞은 '열혈강호',...
로지텍, 에어프레미아 본사 오피스에 하이...
구글플레이-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창...
파죽지세 '젠지', LPL 1번시드 BLG 꺾고 '2...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