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예르모 델 토로 '퍼시픽 림: 업라이징' 본편 무삭제 액션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3월20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기예르모 델 토로의 '퍼시픽 림: 업라이징'이 거대 로봇 군단과 '카이주'의 전투를 담아낸 본편 무삭제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본편 무삭제 액션 영상에서는 강력해진 '카이주'의 공격에 맞서기 위해 고공낙하를 하며 등장하는 거대 로봇 군단의 모습이 등장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퍼시픽 림'에서 리더십을 발휘했던 영웅 '스태커 펜테코스트'의 아들 '제이크 펜테코스트'(존 보예가)가 거대 로봇 군단의 리더 '집시 어벤져'에 드리프트해 총력전을 지휘하는 모습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본편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3D 홀로그램 기술력을 통해 예거를 조종하는 파일럿들의 모습은 진일보한 기술력과 다채로운 화면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은 최첨단 기술을 통해 필살의 주무기를 장착한 거대 로봇 군단의 전투력이다. 고층 빌딩 사이를 초고속 스피드로 가로지르며 광선검을 휘두르는 '세이버 아테나'를 비롯한 거대 로봇 군단의 전력질주와 필살의 무기를 활용한 전투 장면은 전편과 차원이 다른 액션 스펙터클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82m의 거대 로봇 '집시 어벤저'의 사이즈를 압도하는 '메가 카이주'의 거대한 위력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볼 수 있다.

거대 로봇 군단과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적 '카이주'의 역대급 전투를 담아낸 본편 무삭제 액션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오는 3월 21일 IMAX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