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눈부신 하늘에서 즐기는 자유로움, COC '천공성 나르시아'

등록일 2018년06월04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가 오는 6월 5일 서비스할 예정인 '천공성 나르시아'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환상적인 동양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특히,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비행하며 직접 고도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변경하면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비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속 개성 만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가진 검, 활, 우산, 지팡이, 거문고, 환과 같은 고유의 무기를 사용한 자유도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비롯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배경 속 자유롭게 즐기는 비행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화려한 공중전투의 짜릿함을 선사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로 이용자는 어렵지 않게 35레벨에 도달하여 비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2인 비행, 삼위일체 공중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끊임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화려한 날개를 달고 비행하거나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마치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낮과 밤의 시간적 흐름에 따른 사실적인 변화를 통해 구주 대륙의 아름다운 배경을 통한 시각적인 즐거움도 크다.

 

개성 만점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는 즐거움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배경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캐릭터도 갖추고 있다. 이용자는 종족과 성별, 3가지 직업 중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가지고 있는 검, 궁, 우산, 지팡이, 거문고와 같은 고유의 무기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도 있다.

 

또한, 자유도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개성 넘치는 고스튬도 마련되어 있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 역시 만끽할 수 있다.

 

리얼 라이프를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

 



 

결혼, 육아, 요리 제작 등 단순한 퀘스트나 전투만이 아닌 생활 속 리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더욱 강화된 커뮤니티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사제, 결혼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전용 퀘스트를 만들어 독특한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 있으며, 나만의 아이를 최고의 무협가로 성장시키는 육아 콘텐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파티 콘텐츠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세력 확장을 위한 문파간의 치열한 PVP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액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공성 나르시아'는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으로, 오는 6월 5일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