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8' 참여 프로그램 라인업 공개

2018년09월07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대구광역시(시장 권영진)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8'의 참여 프로그램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마다 지역 시민들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게임의 순기능 알리기에 일조한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8'은 올해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해, 젊은 세대는 물론 가족 단위의 관람객까지 수용할 계획이다.

 

먼저 '콘텐츠 체험존'에는 지역게임 / 온라인게임 / 모바일게임 / VR게임/ 콘솔게임 / 아케이드게임 / 보드게임 / 라이징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역게임 체험존에는 국내 정식 출시 후 이용자 수가 300만을 돌파한 대구의 대표 개발사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를 비롯해 '데빌스 북', '냥냥스티치', 'ROW', '방공호소녀단', '마그헤드팡팡배틀', '아스트라의전설', '파이널다이어트', '탭탭롤' 등 예년보다 더 많은 개발사가 참여해 관람객들을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널앤코 '트리플S', 게임펍 '진삼국영웅전', 창유닷컴코리아 '천룡팔부M', 신스타임즈 '해전1942'가 모바일게임 체험존에 자리하고, 다양한 VR/콘솔/아케이드게임과 두뇌 향상에 도움을 주는 보드게임 체험존도 마련된다.

 

특히 올해는 개발 초기 단계의 게임들이 라이징게임 체험존에 자리하여 현장에서 개발중인 타이틀을 소개하고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모바일 게임대회, 온라인 게임대회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들이 행사기간 메인 무대에서 개최된다.

 

아울러 9월 16일(일)에는 다이아 TV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유명 크리에이터 벤쯔, 윰댕, 꽃빈 이 현장에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금년에는 코스프레 포토존 및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들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8'은 Ah-Choo, 그날의 너 등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얻고있는 8인조 여성 아이돌그룹 '러블리즈'와 열애중, 인연 등 특유의 음색으로 차트를 역주행하는 가수 '벤' 및 4인조 인디밴드 '마쌀리나'가 초대가수로 참석해 개막식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크니브스튜디오, '스타더스트: 별과 마녀' ...
LCK컵 1주차, '월드 챔피언십 4강' KT vs ...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
워게이밍, '월드 오브 워쉽'에서 유럽 전함...
웹젠, '뮤 온라인'에서 2026년 새해 맞이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