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보스전 전투영상 공개

등록일 2011년08월26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자체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31일(수)부터 시작되는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에 앞서, 신규 보스 몬스터 3종과의 전투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금일 공개된 신규 영상은 <쯔바이 온라인>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몬스터 ‘타락한 고대 지배자 아르헨’, ‘타락한 수호자 콜디이레안’, ‘타락한 파괴자 카르키로스’와 전투 장면을 담고 있다.

특히, <쯔바이 온라인>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구사하는 ‘2차 전직 스킬’들을 포함하여, 막강한 파괴력을 가진‘ 필살기’,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 각 지역에 위치한 ‘타락 던전’에서 만날 볼 수 있는 신규 보스 몬스터들은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 온라인>은 <메이플 스토리>의 바통을 이어 캐주얼 게임의 돌풍을 이어갈 게임이다”며, “올 하반기 <쯔바이 온라인>이 선사하는 신선한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친구와 함께 하기 좋은 게임 <쯔바이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