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8]간단하게 배우는 '배틀그라운드' 기본 조작법,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그' 훈련장 운영

등록일 2018년11월16일 13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가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을 통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부스를 마련하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훈련장을 운영한다.

 

'훈련장'은 '배틀그라운드'의 기본적인 조작 방법 및 규칙을 숙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기, 부착물, 탄약 및 보호구를 획득해 총기 연습을 할 수 있는 '사격장&장비진열대'와 수류탄, 연막탄 등 투척무기를 연습할 수 있는 '투척무기 연습장', 낙하 연습을 할 수 있는 '낙하 연습장', 지상 트랙과 수상 트랙에서 탈 것을 연습할 수 있는 '레이싱 트랙&수상 주행 연습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훈련장은 LG 울트라 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활용, 관람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배틀그라운드'의 인기에 맞게 현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를 체험하기 위해 모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카카오게임즈의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40인 배틀로얄'을 비롯해 '배틀그라운드'와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 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