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개봉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3명의 사이어인 운명 담은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08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2월 1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세 사이어인의 운명과 이들의 대결을 예고하는 '3인의 사이어인 운명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일본과 미국의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거대한 스케일과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손오공, 베지터 그리고 브로리 3인의 엇갈린 운명을 짐작하게 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의 이번 특별 영상은 '손오공'과 '베지터'의 고향인 베지터 행성을 배경으로 공포의 지배자 '프리저'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악당 '프리저'에게 굴복할 수밖에 없는 베지터 행성의 상황과 비운의 시대 속에서 태어난 세 명의 사이어인의 출생에 얽힌 비화가 밝혀지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급 전사 '카카로트', 사이어인의 왕자 '베지터' 그리고 추방당한 수수께끼의 전사 '브로리'가 짧은 영상을 통해 차례로 보여지는 가운데 행성을 한 손으로 가볍게 파괴하는 악당 '프리저'의 위력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이들의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우주 최강 전사들의 탄생 비화와 엇갈린 운명을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30년 동안 사랑받은 레전드 시리즈의 20번째 극장판으로 최고의 스케일과 슈퍼급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 일본과 미국에 이어 한국 박스오피스까지 강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새해 가장 기대되는 액션 스케일로 돌아오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오는 2월 14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