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게임즈, 신작 여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19년07월23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니게임즈가 맛있는 여

신 군단전 RPG '단짠클래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단짠클래시는 인간의 미각에 대한 절대적인 패권을 쟁탈하기를 위해, 맛의 나라에서 벌어진 단/짠 두 군단 사이의 끊임 없는 전쟁과 뜻밖의 스토리를 담은 액션 RPG이다.

RPG 유저들이 즐겨찾는 길드 콘텐츠 뿐만 아니라 100% 실제사진만 인증되는 독창적인 '여신인증'과 여신을 지켜주는 흑기사 모집을 통해 군단 세력 키워주는 '기사단'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여신과 기사단을 동반하여 던전 등 각종 퀘스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기사단 구성원은 '여신 대결' 콘텐츠를 자신의 유일무이한 스킬로 자랑 할 수 있다.

또 길드장은 여신과 각종 퀘스트를 통해 호감도 목표 달성시 길드의 '여신 모델'로 초청할 수 있어 군단 전원 스탯 증가 보상을 획득하는 등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있어 게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단짠클래시는 자신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집의 재미를 선사하는 시스템은 게임의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150레벨 부터 참여 가능한 콘텐츠 '하늘의 성' 성주 쟁탈전이 주말마다 지정 기간에 오픈될 예정이며 각종 자격전과 랭킹전, 월드보스전 등을 통해 보다 흥미진진한 도전을 체험할 수 있게된다.
 
퍼니게임즈는 7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희귀 탈 것 '코끼리 본' 7일 사용권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예약 인증샷을 올리고 응원메시지 남기는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