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CJOY19]중국에서도 여전한 인기, ‘오버워치’ 등 킬러 타이틀로 중무장한 블리자드

2019년08월03일 00시25분
게임포커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중국 최대 게임 전시회 ‘차이나조이 2019’가 8월 2일부터 5일까지 상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 가운데,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장기간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현지 퍼블리셔 넷이즈와 함께 대규모 부스를 마련하고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블리자드는 메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무대를 비롯해 ‘하스스톤’과 ‘오버워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자사 인기 게임들의 시연대를 마련하여 현장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블리자드의 부스는 게임 시연을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타 게임사 부스에 비해 긴 대기열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더불어 자사의 공식 게임 머천다이즈를 구매할 수 있는 상점도 별도로 운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중국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블리자드의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IPX(구 라인프렌즈), 40만 글로벌 팬 사로...
아크시스템웍스 로그라이크 벨트스크롤 액...
엔엑스쓰리게임즈, AAA 신작 '프로젝트 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