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브롤스타즈 OPEN - KOREA' 개막... 국내 최고 팀 가린다

등록일 2019년08월06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슈퍼셀의 '브롤스타즈(Brawl Stars)'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OPEN - KOREA'(영문 : Brawl Stars OPEN - KOREA)가 8월 3일(토)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는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10월에 열리는 코리아 파이널을 통해 한국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는 대회다.

 

8월 3일(토) 치러진 개막전에서는 '브롤스타즈 OPEN - KOREA' Round 1 16강전 1~4경기가 진행됐다. 1경기에서는 기권한 팀 대신 차순위 본선 진출을 한 '하프물범좋아' 팀이 직장인 동료들로 구성된 'GSW'에 2대 0 승리를 거두며 첫 8강 진출팀이 됐고, 이어 'O.P Trio',  '운수 좋은 날',  '봉천동김이장' 팀이 2~4경기에서 승리하며 8강전 진출 티켓을 따냈다.

 

다음 날 벌어진 16강전 5경기에서는 16강 중 최고 트로피를 기록하고 있는 'EzGame'팀이 '끽끽이들' 팀에 2대 0으로 승리하며 우승 후보다운 면모를 보였고, 이후 6~8경기에서는 'UNITS', '왕관빵집', '형님들'이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브롤스타즈 OPEN - KOREA' Round1 8강전은 8월 10일(토)에 진행되고, 11일(일)에는 4강전과 결승전이 연이어 펼쳐진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경기 전 주 금요일 저녁 5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만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경기 현장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브롤스타즈 굿즈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브롤스타즈 OPEN - KOREA' Round2의 온라인 사전 참가 접수가 8월 5일(월)부터 8월 11일(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