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더욱 더 강력한 '둠 가이'가 온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둠 이터널' 한국어판 11월 22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8월23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FPS 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One, 그리고 PC로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은 '둠(2016)'의 이야기를 마치고 귀환한 둠 슬레이어의 이야기를 그린다. 유저들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에서 지옥으로부터의 위협을 타파해야 한다. 

 

게임 특징
위험하고 강력한 최고의 슬레이어
어깨에 장착한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블 대쉬 기능 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며 다양한 대응이 가능하다.

 

저주받은 트리니티

필요한 것은 적에게 빼앗아라.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화염으로 방어력을, 그리고 데몬을 전기톱으로 찢어내어 탄약을 손에 넣는 당신은 최고의 데몬 슬레이어이다.

 

배틀 모드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개발한 새로운 2:1 멀티 플레이를 즐겨라. 완전히 새로운 이 모드에서는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두 마리의 데몬에 대항하여 3라운드 승부를 겨루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둠 이터널’은 게임 본편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이어 원 패스와 슬레이어 스킨 등을 포함한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실물 크기 둠 슬레이어 헬멧 레플리카를 포함한 컬렉터즈 에디션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둠 이터널’ PS4, XboxOne, PC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