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II' 18 시즌 '삼위일체단의 시즌' 시작

등록일 2019년08월26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에서 새로운 시즌인 '18 시즌'을 시작했다.
 
새 시즌 적용과 함께 PC 플레이어들 뿐만 아니라 Xbox,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등 각종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다.
 
18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전투 시 전장 주변에 주기적으로 마법진이 소환되며 마법진 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공격력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재사용 대시시간 감소 등 세가지 중 하나의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진은 무작위로 생성되며 강화효과는 마법진 안에 있는 동안에만 적용된다. '삼위일체단의 힘'은 지난 디아블로 III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체험 가능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가슴방어구와 장갑 부위, 모험 테마의 최신 초상화,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들이 시즌 여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시즌 여정의 9개 장을 모두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인 '모든 성인의 깃발(All Hallow's Pennant)'을 받을 수 있다.
 
디아블로 18 시즌: 삼위일체단의 시즌과 함께 추가되는 콘텐츠 및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I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