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등급 영웅 '넬리아'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8월27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7일(화),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SS등급 영웅 '넬리아'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웅 '넬리아'는 '강철 숲의 군주'로, 강한 화력을 순간적으로 집중 시킬 수 있는 마법 클래스 영웅이다. 마법형 영웅 '넬리아'는 불길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인 '황혼의 불길'과 적을 추적하는 암흑의 불꽃인 '황혼의 꽃'을 구사하며 거대한 폭발로 치명적인 피해 입히는 '황혼의 대폭발'을 필살기로 사용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9월 24일(화)까지 인기 SS등급 영웅 '에이미'의 희귀 아바타인 '머메이드 드림 에이미'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미'뿐 아니라 '루퍼스'와 '엘리시스' 한정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추가 될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 스킬 효과에 사용하는 '영웅 능력치 적용 방식'을 수정하고 '펫 성장 및 귀속 시스템'과 길드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로얄 소환 티켓'을 지급하는 '넬리아 출시 기념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로얄' 소환 시도 시 지급되는 이벤트 코인으로 '영웅 진화석', '골드', '전용장비 재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랜덤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