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가수 윤하가 부른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주제가 영상 공개

등록일 2019년09월05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주제가를 가수 윤하의 목소리로 다시 입힌 스페셜 영상을 선보였다.

 



 

오늘 9월 5일(목), 하스스톤 공식 YouTube 채널에서는 하스스톤 플레이어이자 뛰어난 가창력의 인기 가수 윤하가 부른 울둠의 구원자 시네마틱 영상 주제가가 담긴 녹음현장 스페셜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디스코에서 영감을 받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선보인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는 시네마틱 영상 속 탐험가 연맹이 울둠의 사막을 무대로 펼치는 호쾌한 모험을 한층 발랄하게 그려내며, 하스스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5일)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녹음실에서 열창하는 윤하의 모습은 물론, 원곡의 흥겨움을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윤하의 명품 보컬과 락 음악적인 요소가 가미돼 미묘하게 색달라진 울둠의 구원자 주제가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앞서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임을 공식 '인증'하기도 했던 윤하의 빼어난 목소리를 통해 듣는 울둠의 주제가는 팬들의 '싱어롱(Sing-along)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조만간 윤하와의 스페셜 영상 협업을 기념하는 인터뷰 영상 역시 하스스톤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하스스톤 팬심으로 윤하와 팬들이 함께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스페셜 영상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 이벤트도 시작된다. 오늘 9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하스스톤 공식 YouTube 채널을 구독 신청하고 댓글을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하나를 선사한다. 또, 전체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열 명에게는 가수 윤하의 친필 서명이 담긴 하스스톤 후드 티를 특별 상품으로 증정한다.

 

지난 8월 7일(수)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는, 새로운 하수인과 주문, 그리고 울둠의 사막에서 파헤쳐낸 무기들로 덱 구성 가능성을 확장시켜 줄 새 카드가 등장, 역병(Plague) 카드, 환생(Reborn) 키워드, 그리고 신규 퀘스트(Quest) 등 새로운 요소들을 선보인다.

 

이어, 올 한 해 펼쳐지는 하스스톤의 장대한 스토리라인을 이어받을 울둠의 구원자의 1인 모험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 역시 오는 9월 18일(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하스스톤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중 직업 영웅들이 되어 시그니처 보물을 무기 삼아 치명적인 역병의 군주들과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 공포의 무덤의 첫 장은 무료로 공개되며, 이어지는 각 장은 각각 구매, 잠금 해제하거나 출시 후 공포의 무덤 종합 상품(15,000배틀 코인, PC 기준) 구매 또는 출시 전까지 모험 종합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20,000배틀 코인, PC 기준)하고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모험 종합 묶음 상품에는 공포의 무덤의 모든 콘텐츠에 더해 울둠의 구원자 테마의 무작위 전설 카드 한 장, 그리고 탐험가 연맹 테마의 카드 뒷면이 포함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