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지명수배: 전설의 현상수배범 공개

2019년09월18일 16시0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 첫 번째 전설의 현상 수배범과 새로운 주간 수집품 목록을 공개했다.

 

먼저 법망을 피해 도망 다니는 10명의 전설의 현상수배범 중 무법자들의 여왕, 바바렐라 알카사르가 첫 번째로 공개됐다. 9월 23일까지 알카사르를 생포하면 큰 현상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격 중 수배범이 사망하면 소정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앞으로 매주 새로운 전설의 현상수배범이 나타날 예정이며 가까운 현상수배 게시판의 수배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수집가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성물 수집품이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듀런트 진주 팔찌, 펠레 진주 목걸이, 보나르 진주 반지를 찾아 23일까지 마담 나자르에게 직접 보내거나 우체국을 통해 전달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집가를 위해 매주 새로운 수집품이 추가될 예정이며, 수집품을 모으는 동안 플레이어 메뉴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수집가의 가방 메뉴에 고정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유 조준 총잡이 콘텐츠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온라인 메뉴의 슛아웃 시리즈(자유 조준)에서 일급 지명 수배자, 최고의 무기, 공공의 적의 자유 조준 버전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23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000 클럽 XP를 지급할 계획이며, 윌러, 로슨 & Co. 클럽 랭크를 올리고 진행 상황을 높일 수 있다.

 

무법자 패스를 소유한 플레이어에게는 2000 클럽 XP를 추가로 제공해 고유 복장과 무기 개조, RDO달러, 보너스 골드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게임사 역차별 지적 '해외게임사 국내...
2025년 상반기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은 ...
유저 혹평 이어진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그라비티 3D MMORPG '라그나로크 : Back to...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부담 없이 즐기...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