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레스트, 암호화페 결제 솔루션 '캡페이'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9년09월20일 09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셔레스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CAPay)'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캡페이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도약을 선언한 캐셔레스트가 코인리스에 이어 선보이는 암호화폐 기반 결제 솔루션이다.

 

캡페이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때 현금이나 신용카드 대신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빠른 거래 승인과 결제 속도로 결제 대기 시간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쉽고 편한 결제 방식과 제휴사 검색 등 편의성도 강화했다. 캡페이는 암호화폐 캡(CAP)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추후 비트코인(BTC)과 테더(USDT)로 확장할 예정이다.

 

캡페이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캐셔레스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자신의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선택한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체크하면 된다.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캐셔레스트에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이 완료된 전화번호를 사용해야 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사용자에게는 캡페이 앱이 출시된 이후 캡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를 증정할 예정이다.

 

캐셔레스트 박원준 대표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서 지난 7월 코인리스를 선보인 데 이어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 캡페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캡페이는 암호화폐에 실물경제 기능을 부여한 결제 솔루션으로 기존 결제 서비스보다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