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코치드 협곡의 전투를 준비하라, 웹젠 '뮤 온라인' 시즌 15 2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10월22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도 선보였다.
 
웹젠은 10월 22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마스터리 장비'와 강력한 적들이 출현하는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 등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 15'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먼저 5차 마스터리 무기와 6차 마스터리 방어구 등 강력한 신규 마스터리 장비를 추가했고 캐릭터 레벨도 최대 1200레벨까지 확장해 성장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엘베란드 NPC 제임스에게 신규 마스터리 장비 조합 재료인 '블루아이 모루', '선대의 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각각 4차 마스터리 무기, 5차 마스터리 방어구와 조합하면, 강력한 신규 장비인 '블루아이 무기(5차 마스터리 무기)'와 '선대의 실버하트 세트 방어구(6차 마스터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됐다. '스코치드 협곡'은 10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해당 지역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장비로 추가된 '실버하트 방어구'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시즌 15' 두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 상승 이벤트', '스코치드 협곡 정복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10월 22일부터 11월 12일 점검 전까지 '경험치 상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몬스터들의 체력은 24시간 내내 20% 감소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별도의 공지 전까지 1150레벨을 달성하면 한정판 뮨 '요정 여왕 루네딜'도 선물로 준다.
 
신규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 정복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던전에서 속성별 몬스터 사냥 시 '속성 징표'를 얻게 되고, 엘베란드 NPC 세르비스를 통해 '속성 상자'로 조합 가능하다. 속성 상자에서는 '가루다의 불꽃', '레무리아의 보주', '봉인된 블러드 엔젤 방어구'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장비 강화 관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블러드 엔젤 장비(1차 마스터리 장비)'를 강화하면 +11강까지는 강화에 실패해도 장비가 소멸하지 않고, 장비에 '시드 스피어'를 장착 또는 추출 시 별도의 보석 소모없이 진행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 '주간 룰렛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뮤 블루'에서는 10월 22일부터 신규 특화 서버 '엘리시온R'을 운영한다. '엘리시온R'은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을 사용해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증표' 등 최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화 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중급 활력의 비약(14일)', '스크롤 패키지' 등 4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웹젠은 '뮤 블루' 신규 특화 서버 '엘리시온R' 운영을 기념해 '엘리시온R 뮤 원정대 이벤트',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 엔젤 무기(3옵션, 행운)' 등 최고급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웹젠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5' 두 번째 업데이트와, 특화 서버 '엘리시온R'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