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

등록일 2019년11월20일 15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X.D.글로벌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BEXCO(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19 X.D.글로벌 부스에서는 메가 히트작 '소녀전선', '랑그릿사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제5인격', 그리고 오는 11월 20일에 출시되는 신작 '염왕이 뿔났다'를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 중, '염왕이 뿔났다'는 웹툰 원작의 모바일 턴제 RPG이다. 금일 기준 사전예약 수는 20만명을 돌파했고, 지스타 X.D.글로벌 부스 내에는 게임 내 캐릭터인 '염소라', '맹파', '루시퍼', '가브리엘'을 만나볼 수 있는 포토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구비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소녀전선'의 'DJMAX Respect' 컬래버레이션 복각을 기념해 인기 스트리머 '서새봄'이 게임 운영진 및 유저들과 함께 직접 'DJMAX Respect'를 플레이하며 자사 인기작 뿐만 아니라 타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인기 스트리머 '레바'의 '소녀전선 드로잉 쇼'에서는 부스에 최다인원이 몰려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 외에도 '제5인격 유튜버와 함께하는 E-Sports', '랑그릿사 PvP' 등 E-Sports 분야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무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제5인격 유튜버와 함께하는 E-Sports' 이벤트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피큐큐', '데릭', '로렘입숨', '광주야생마'등이 함께하여 X.D.글로벌 부스 외부에도 관람객들이 붐빌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제5인격의 인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임을 증명했다.

 

이 밖에 인기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 '코스이즈'도 포토존 이벤트와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유저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 집중했다.
 
한편, X.D. 글로벌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9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