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출시 보름 만에 글로벌 유저 700만 기록

등록일 2021년07월02일 13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가 서비스하고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글로벌 유저 가입자 수가 7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6월 17일 글로벌 지역에 정식 서비스된 이후 약 보름 만에 거둔 것으로, 눈이 호강하는 일러스트와 전략성이 가미된 게임 스타일이 유저들을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만화뿐만 아니라 개발자, 작곡가 등 게임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인터뷰를 공개하고 혜자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 것도 한몫한 것으로 풀이된다.

 

텐센트게임즈는 글로벌 유저 가입자 수 7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루맘버' 1,0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보상은 7월 2일 오후 18시부터 7월 7일 오후 18시까지 게임 내 우편을 통하여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를 통해 7월 8일 진행 예정인 '폭풍이 멈추는 때 EYE OF THE STORM' 신규 이벤트를 깜짝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백야극광'은 타일을 가로, 세로, 대각선 등 자유롭게 연결하는 모바일 RPG로, 불, 물, 숲, 번개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의 속성에 맞춰 공격하면 높은 전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