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9년12월03일 14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3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Book 2.0 브렌트 왕국'은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총 9종의 신규 지역 추가,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자동 전투 세미 오토 기능 추가 등 편의 기능 개선,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 추가 등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을 업데이트하고 500여 개의 신규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와 신규 조각상, 그리고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0일 간 '수호자 망토',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상급 옵션석 상자', '빨간 나비'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출석 날짜에 맞추어 지급한다.
 
또 12월 8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파스텔 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25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와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