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클럽오디션 국내 서비스 1000일 맞아 유저 데이터 공개 및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9년12월03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 국내 서비스 1000일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 선물을 제공한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클럽오디션은 2017년 3월 9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12월 3일로 1000일째를 맞았다. 이제끼지 클럽오디션에서 춤을 춘 댄서(유저)수는 99만8909명, 누적 접속시간은 4억6427만1201시간, 누적 출석체크회수는 1701만2846회, 안무배틀 플레이회수는 2753만5525회, 출시된 코스튬 개수는 9024개에 달한다.
 
한빛소프트는 클럽오디션을 성원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일 하루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00일 기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게임 플레이 행동력인 '에너지' 1000개, '반지강화티켓' 1000개, '의상 티켓' 1000개, '액세서리 티켓' 1000개, '코스튬 30% 할인티켓' 1개, '꾸미기 30% 할인 티켓' 1개가 모두 들어 있다.
 
또 1000일 전야제 이벤트로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쥬얼리 럭키박스'를 통해 획득하는 보석 수량 30% 증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클럽오디션 공식카페에 10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이벤트 박스' 3개씩을 지급한다. 이벤트 박스에서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클럽오디션은 PC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이다.  폭력성 없이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장착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댄스배틀'과 쉬운 조작,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조작성과 귀여운 캐릭터, 커플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등이 PC버전 '오디션'을 즐겼던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에게도 어필하며 '팬덤'을 형성했다.
 
또 클럽오디션은 매월 인기 음원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그동안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총 600여곡의 음원을 보유 중이다.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노래만 들을 수도 있어, 게임을 즐기다가 잠시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서 앞으로도 신규 음원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클럽오디션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3주년을 향해 가는 클럽오디션에 변함없는 유저들의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