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듀라셀, 보조배터리 '듀라셀 파워뱅크'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04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듀라셀이  보조배터리 '듀라셀 파워뱅크(Duracell Powerbank)'를 출시했다.

 

듀라셀이 새롭게 출시한 듀라셀 파워뱅크는 한국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강력한 전력 공급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시리즈 1X, 2X, 3X 및 6X의 총 4 종류로 출시됐다. 컴팩트한 시리즈 1X와 시리즈 2X는 파워가 필요한 순간에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며, 고용량인 시리즈 3X와 시리즈 6X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같은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

 

듀라셀 파워뱅크는 기기의 종류 및 사용 조건에 따라 3년간 최대 500회 충전 가능하며, 과전압 출력 보호, 출력 과부하 및 저온 작동을 포함한 10가지 안전 기능도 갖추고 있어 사용자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능은 물론 듀라셀의 상징인 코퍼와 블랙 색상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무엇보다 품질과 안전성, 소비자 신뢰를 위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국제적으로 공인된 안전 인증 기관과 연구소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듀라셀 파워뱅크는 긴급 상황에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 충전돼 판매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및 대부분의 USB 전원 장치와 호환되며 기내 반입이 가능해 비행 중에도 휴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김동수 듀라셀코리아 대표는 “오늘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듀라셀 파워뱅크를 출시했다” 며, “강력한 성능은 물론 다양한 안전 기능까지 갖춰 모바일 기기의 배터리 걱정 없이 일상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듀라셀 파워뱅크는 네이버, 옥션,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