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니특공대' 4번째 극장판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2월 6일 개봉

등록일 2020년01월08일 10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니특공대'의 4번째 극장 개봉작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가 오는 2월 6일 개봉한다.


2014년 TV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소개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당시 EBS 최고시청률 7.5 %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 콘텐츠로 급부상했다. 이후 '미니특공대'는 완구, 뮤지컬, 테마파크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 생산되었고,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새로운 악당의 습격'(2015),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영웅의 탄생'(2016), '미니특공대X'(2018)까지 3편의 극장판까지 개봉하며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미니특공대' TV 시리즈는 지난 2018년에 해외로 진출하여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 아이차이, 유쿠 등 9개의 플랫폼에서 무려 조회수 100억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고, 중국 CCTV14에서 동시간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 넷플릭스, 아마존 등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무려 140여 개국에 방영되며 명실상부 글로벌 히어로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이렇 듯 전 세계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미니특공대'가 오는 2월 6일, 4번째 극장 개봉작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번 작품은 지구를 정복하려는 우주 악당 '퀸'의 음모에 맞선 '미니특공대'와 공룡왕 '디노'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미니특공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룡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전보다 화려한 액션과 역대급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특히, 새로운 캐릭터 호기심 많은 소년 '얀'과 공룡왕 '디노'의 차원을 뛰어넘은 우정 스토리는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를 연상케 하며 관객들에게 감동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니특공대'와 공룡왕 '디노'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는 오는 2월 6일 개봉, 관객들에게 초특급 다이노 어드벤처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