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릭게임즈, 다크 판타지 MMORPG '암흑군주'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1월15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릭게임즈(대표 김철)는 자사의 신작 MMORPG '암흑군주'가 금일(15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암흑군주'는 악마의 끊임없는 침공에 맞서 평화를 사수하기 위해 분투하는 천사와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중세 다크 판타지 MMORPG다.
 
게임은 쿼터뷰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가진 근접형전투 캐릭터 '전사'와 다수의 대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힐수 있는 원거리형 마법 캐릭터 '법사', 빠른 공격 속도와높은 치명타로 단숨에 적을 섬멸하는 근접형 캐릭터 '도적' 중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의 큰 축을 담당하는 선악의 대결 외에도 영웅들과 함께 왕좌를 차지하는 공성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 있어시나리오를 따라 플레이하는 것 만으로도 PVP와 PVE 두가지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릭게임즈는 '암흑군주' 출시를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7일간 게임에 연속으로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 캐릭터 'S급 용병 아기'를지급하고, 'S급 용병 아기' 획득 스크린샷과 본인의 캐릭터명을이벤트 게시물에 인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구글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전투력 80만을 달성하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10명)'과 '구글기프트카드 3만 원권(5명)'을받을 수 있는 '전투력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인증 이벤트는 오는 21일(화)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플릭게임즈 관계자는 “'암흑군주'를기다려주신 게이머 분들께 우선 감사 드린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며, “현재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하셔서혜택을 전부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이벤트에 관한 보다자세한 사항은 '암흑군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