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하드코어 메카' 1.09 패치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15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하이 스피드 2D 메카 액션 게임 'HARDCORE MECHA'(이하 하드코어 메카)의 신규 플레이 모드인 '서바이벌 모드'를 포함한 1.09 패치를 오늘 배포한다고 밝혔다.

 

RocketPunch Games사가 개발한 '하드코어 메카'는 횡 스크롤로 전개되는 하이 스피드 액션, 생동감 넘치는 2D 애니메이션 그래픽, 마치 로봇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스토리 모드, 그리고 멀티 플레이 배틀 등 다양한 플레이 요소를 갖추고 있다.


출시 이전부터 인디 게임 부문에서 여러 번 수상하며 호평을 받았으며, 작년 6월 일본에 출시되었을 때는 약 일주일 만에 PlayStation™ Store 판매 소프트 인기 랭킹 1위에 올라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밸런스 조정으로 유저 편의를 위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1.09 패치로 신규 플레이 모드인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되었다.

 

'하드코어 메카' 1.09 패치 정보, 서바이벌 모드 업데이트
오늘 1.09 패치와 함께 추가된 '서바이벌 모드'는,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한 후에 개방되는 신규 모드로, 좁은 구역에 밀려드는 적과 보스를 쓰러뜨리며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총 42기의 메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을 쓰러뜨린 뒤 얻은 재화와 장비 및 모듈을 활용해 각 메카의 커스터마이즈 및 파라미터의 강화를 할 수 있다. 또한 강화 조건을 충족하면 새로운 메카를 해금할 수도 있어, 자신만의 방식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싱글 플레이어 모드 밸런스 조정 및 게임 내 일부 버그가 패치를 통해 수정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