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마비노기' 겨울 대규모 캠페인 '펫풍당당' 2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16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겨울 대규모 캠페인 '펫풍당당' 2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전투 콘텐츠 '마그 멜 미션'의 첫 번째 '사계의 숲'과 신규 보스 '플루아'를 공개했다. 마그 멜 북쪽의 게아타를 건너면 도달할 수 있는 '사계의 숲'은 평화롭고 아름다운 공간이지만 장난꾸러기 요정과 동물들이 많은 곳이며, 이 곳에서 화려한 외모와 강력한 힘을 겸비한 수장급 요정 '플루아'를 만날 수 있다.

 

미션 완수 시 '핀즈비즈', '플루아 의상', '핀 벨 제작 재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저널 1종'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핀즈비즈'와 '핀즈비즈 샤이닝' 스킬을 추가했다. '핀 펫'에 장착 시 다양한 핀즈비즈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핀즈비즈'는 '핀즈비즈 샤이닝' 스킬을 이용해 각성할 수 있으며, '일반', '중급', '고급', '최고급' 등 네 등급으로 나뉜다.

 

유저는 원하는 펫의 전투 타입에 따라 '핀즈비즈'를 장착해 '플로랄 실드', '피니 펀치', '푸싱 필드', '윈드 러시', '힐링 버블', '풀링 필드'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펫 특기를 강화해주는 트릿 레시피 3종, 핀즈비즈 스킬을 강화해주는 봉봉 레시피 3종 및 속성 강화 에너지바 레시피 1종을 비롯해 다양한 퍼퓸 레시피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피니젬 획득 확률 증가, 핀즈 크래프트 성공 시 탐험 경험치 추가 획득 효과가 적용되는 펫 핸들러 신규 무기인 '핀 벨'을 '힐웬 공학'을 통해 제작할 수 있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