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 세뱃돈 10억 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설날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총 10억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그재그는 이달 29일까지 추첨을 통해 회원 2,000명에게 10만 원의 쇼핑 비용을 지원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3000원의 포인트를 총 10억원까지 지급한다. 원하는 상품을 Z장바구니에 10만 원 이상 담은 후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지난해 지그재그는 서로 다른 쇼핑몰 상품을 한데 모아 결제 할 수 있는 Z결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이트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해야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던 번거로움을 없애 한번에 모바일 앱에서 결제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Z결제 도입으로 이용자들이 서로 다른 쇼핑몰을 하나의 커머스 플랫폼처럼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간편 결제를 등록하면 전체 쇼핑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게 됐다.

 

지그재그는 브랜드 상품이 아닌 동대문 의류를 주력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모음 서비스로 현재 약 3700개 업체, 약 680만개 상품이 등록돼 있으며 월평균 250만명이 이용 중인 국내 최대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다.

 

크로키닷컴 김정훈 운영총괄 이사는 "새해를 맞아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 해 동안 쇼핑몰과 이용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Z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KB국민카드 3,000원 바로 할인, 회원가입시 5,000원 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