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서비스 2주년 기념 신규 영웅 '이오'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6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1일(화),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영웅 '이오'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SS 저격형 영웅 '이오'는 사슬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캐릭터로, 적에게 연속 공격으로 폭발을 일으켜 강력한 물리 피해를 준다. 또한, 스킬 사용 시 파티원들을 사슬로 결속해, 일정 생명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생성, 전투를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오'의 펫 '루리'와 '전용 무기', '초월의 인장'도 함께 등장한다.

 

또한, 2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그랜드테일'을 새롭게 공개해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이벤트 코인을 활용해 '폭신폭신 킹덤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8일(화)까지 업데이트 후 로그인한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 전체에 '동물짤방'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영웅 부스터 이벤트'로 특정 미션을 수행하고 성장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 'SS 6각성 영웅', 각성 재료 '찬란한 샤이니'와 각종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더불어, 설날 이벤트로 '찬란한 샤이니 결정'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복주머니'를 매일 1개씩 증정하고,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당일인 1월 30일(목) 접속 시 'SS캐릭터 인형 액세서리 선택권' 1종을 지급한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