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하스스톤' 1인 모험 '갈라크론드의 부활' 출시, 매주 새로운 장 공개한다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서 최신 1인 모험 갈라크론드의 부활(Galakrond's Awakening)을 출시했다. 모험 모드는 첫 장인 '얼어붙은 해안 전투(Battle of the Frozen Coast)'를 시작으로 매주 한 장씩 공개된다.

 

용의 해(Year of the Dragon) 대단원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갈라크론드의 부활에서, 플레이어들은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와 함께 갈라크론드 부활 계획에 동참하거나,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 편에 서서 이를 막아내는 두 가지 경험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제 1장 얼어붙은 해안 전투에서는 노스렌드(Northrend)를 배경으로 점쟁이 부인 라줄(Madame Lazul)이 되어 멀록 멋쟁이 핀리 경(Sir Finley)을 물리치거나,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로 분하여 노스렌드 해안을 요새화한 채 첫 전투 채비를 마친 박사 붐(Dr. Boom)을 제압해야 한다.  1장을 구성하는 위의 두 임무 가운데, 악의 연합 잔.악.무.도. 임무는 모든 플레이어가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임무 완료시 주어지는 네 장의 카드 역시 무료로 확보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각 장을 완료할 때마다 새로운 카드들이 주어져, 전체 모험을 완료하면 혼돈의 관찰자(Chaos Gazer) 및 어둠의 예언(Dark Prophecy) 등을 비롯, 총 35장의 새롭고 매력적인 카드를 획득하게 된다. 갈라크론드의 부활에서 획득한 카드는 정규전 및 야생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갈라크론드의 부활은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 오늘 공개된 1장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3주에 걸쳐 매주 하나씩 선보인다. 각 장에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와 탐험가 연맹의 이야기를 각각 다룬 두 개의 임무들이 포함되어 있어, 총 여덟 개의 웅장한 임무를 만나볼 수 있다. 각 장은 각각 700골드 또는 7,000배틀코인(이하 PC 기준)으로 구매, 잠금 해제하거나, 묶음 상품을 20,000배틀 코인으로 구매하고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