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앤씨오브스톰 '방주지령', 설날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앤씨오브스톰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2020년 설날을 맞이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을 맞이하여, 금일 '방주지령'이 대규모 이벤트를 업데이트하였는데 이벤트 기간동안 설날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고 해당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면 구천 진영의 서령으로 '달의 여신' 항아와 '지혜의 신수' 백택은 물론, '새해의 신수' 연 캐릭터 또한 얻을 수 있어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새뱃돈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새해 세뱃돈 아이콘 클릭 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한국 전용 코스튬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작품도 설날을 기념하여 출시되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 '방주지령'을 즐기시는 많은 어령사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며,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방주지령'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