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업데이트... PC방 접속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신규 맵 '카라킨'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라킨'은 2x2km 크기의 섬으로,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배틀그라운드'의 5번째 맵이다.
 
넓이가 줄어든 만큼 빠른 생존 전투가 펼쳐지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플레이 패턴(메타)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블랙존, 점착 폭탄을 활용한 건물 파괴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긴박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PC방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오픈했다. 오는 3월 18일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매주 또는 매일 달라지는 각종 스킨(외형 아이템) 200여 개를 PC방 플레이 시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아이템은 플레이어언노운 의상부터 설 한정 의상, 할로윈 의상, 휴양지 의상 등 다양하게 마련된다.
 
이 밖에도 '카라킨' 맵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와 함께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도 공개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