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2월 13일 국내 개봉

등록일 2020년02월10일 16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10일,  전세계 발행부수 4억 5천만 부를 넘어서 명실상부 글로벌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인기 만화 원피스의 극장판 신작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개봉 소식을 전했다. 
  
대원미디어가 수입하고 스마일이엔티가 제공 및 배급하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2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특히 '원피스'의 TV 방영 2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것으로도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4DX 특별관 상영 확정과 함께 선착순 관객 특전도 제공(4DX 한정) 예정에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이 해적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기존 원피스 세계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해적왕 로저가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한 쟁탈전 속에서 시리즈 사상 최강의 적 '더글라스 불릿'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씬이 예고된 만큼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해외 개봉 당시 흥행 대작들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국내에서는 전작인 '원피스 필름 골드'가 누적 관객 21만명을 기록한 만큼 이번 신작에서도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