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피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CAPCOM ASIA와 협력하여, 대전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PlayStation4판 패키지 제품을 2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대전격투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인 '스트리트 파이터 V' 본편과 본편의 시즌 4까지 발매된 풍부하고 매력적인 컨텐츠 2,000가지 이상을 수록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혁신적인 배틀 시스템을 통하여  짜릿한 배틀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며, 온라인으로 친구들에게 도전하거나, E-스포츠 무대에서 명성과 영광을 겨룰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에서는 각 캐릭터가 신규 V-스킬을 얻게 되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가능하며, 각종 밸런스 업데이트도 제공된다. 또한 아케이드 에디션 이후에 추가된 11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Gill”과 “Seth” 포함). 이 뿐만 아니라 PS4, PC 크로스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랫폼 구분 없이 모두 한 곳에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된다.

 

2월 14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PlayStation판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