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나이언틱 '포켓몬 GO' 포켓스톱 심사하는 'Niantic Wayfarer'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2월19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Niantic.inc(나이언틱)은 한국에서 단독으로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 반영될 포켓스톱을 심사하는 Niantic Wayfar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Niantic은 국내 트레이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포켓스톱을 심사하는 Niantic Wayfarer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정 필드리서치를 제공해 포켓스톱을 추가할 방침이다.

 

Niantic Wayfarer는 플레이어가 포켓스톱으로 신청한 장소가 적절한지 심사하고 반영하는 시스템으로, 40레벨 트레이너들이 참여할 수 있다.

 

심사에 참여하는 트레이너는 Niantic Wayfarer에 접속해 자신의 고향 위치를 설정해야 하며, 자신이 심사에 동의한 포켓스톱이 최종 승인되거나, 심사 중인 후보의 승인을 거부한 포켓스톱이 최종 거부되는 경우에 각각 1포인트씩 제공한다.

 

한국시간 기준 2월 19일 오전 2시부터 3월 9일 오후 12시 전까지 각 지역의 인구 수를 반영해 최종 포인트를 집계,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대표 지역에서 기간 한정 필드리서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한정 필드리서치가 제공되는 지역과 일정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며, 일단 결정되면 누구나 그 지역에서 한정 필드리서치를 받을 수 있다.

 

“Pokémon GO”와 Niantic Wayfarer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