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투니버스,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 20일 정오 공개

등록일 2020년02월20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투니버스가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러블리즈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특히 '신기하고 신비로운'으로 시작하는 첫 소절 가사는 도깨비 '신비'를 연상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러블리즈는 공식 SNS를 통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러블리즈가 엔딩 타이틀곡을 불렀어요! 러블리너스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메시지의 포스팅을 게재한 바 있다.
 
러블리즈가 OST를 부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오는 3월 5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는 금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