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공성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27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 번째 공성전인 '이그네아 정식 공성전'에 앞서 안정성 검증을 위한 '공성전 BETA'가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7일 업데이트 직후 공성전 BETA 입찰이 진행되며, BETA 기간동안 매주 일요일 21시에 공성전 BETA 전투가 진행된다.

 

공성전을 통해 결정된 성주는 소속 영지에 대한 세금 및 거래소 세금 징수 권한과 프라이빗 던전, 전용 아지트 및 상점 이용 권한을 가지게 된다. 성주에게 주어지는 권한은 정식 공성전부터 부여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캐릭터, 스킬, 사냥터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이와 함께 '보스의 역습' 이벤트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현재 엄청난 금액의 세금이 공성전 보상으로 쌓이고 있다. 이에, 충분한 밸런스와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공성전 BETA를 먼저 진행한 후 정식 공성전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공성전을 시작으로 에피소드2 '신대륙' 업데이트를 잘 준비하여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