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Fi Games, 오픈월드 RPG 'Kenshi' 한국어 번역판 28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2월28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Lo-Fi Games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디 게임 Kenshi의 한국어 번역판을 28일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

 

Kenshi는 분대를 조작하며 방대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또한 정해진 스토리보다는 오픈형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상에서 상인, 도적, 반역자, 장군, 모험가, 농부, 노예, 심지어 식인종의 먹잇감이 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만의 새로운 장비를 연구하고 제작하며 건물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건물은 전투 중 궁지에 몰렸을 때 요새화된 안전한 피난처 역할을 하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기도 한다.

 

이용자는 세계의 다양한 세력과 협력하거나 싸우면서 사막에서 생존에 필요한 힘과 부를 얻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경험도 하게 된다. 이용자는 자기 분대원을 구성할 때 별 볼 일 없는 조난자부터 최고의 전사까지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 전투를 할 때는 부상당한 분대원들이 안전한 곳으로 피신하도록 하고 모두 기지로 생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가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