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칭송받는 자'가 액션 게임으로,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칭송받는 자 참'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2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 '칭송받는 자' 시리즈 최초의 3D 액션 게임 '칭송받는 자 참'(PlayStation4)을 3월 26일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 발매한다. 또한, 아시아판 오리지널 비주얼 스태프 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을 동봉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동시 발매한다.

 

'칭송받는 자 참' 게임 개요

전장을 가득 메운 적을 통쾌한 연격 액션으로 쓰러트려라.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칭송받는 자」가 3D 액션게임으로 등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스토리를 재현하면서 전투 장면에서는 하쿠, 쿠온, 네코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연격과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하여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흐름

전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최대 4명의 캐릭터(유닛)를 편성하고, 전투 중 원하는 타이밍에 조작 유닛을 변경하면서 싸울 수 있다. 조작 유닛 이외는 자동으로 플레이어를 엄호해주기 때문에 안심이다.

 

온라인으로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다양한 임무를 달성해보자.(플레이하기 위해서는 PlayStationPlus에 가입할 필요가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