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최강자 결정전 '레전드 토너먼트' 5일 생중계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 아레나 시즌12 최강자 결정전인 레전드 토너먼트를 오는 5일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레전드 토너먼트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최강자를 가리는 대결로,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자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즌 최상위에 오른 4명의 토너먼트로 펼쳐진다. 세계 단 하나의 '레전드' 타이틀을 두고 벌이는 상위 랭커들의 경기인 만큼, 매 시즌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2 성적은 향후 진행될 시즌13과 함께 올해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선수 선발 기준이 됨에 따라, 본격적인 대회 시작에 앞서 이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경기는 시즌12 상위권 4명 중 1위와 4위, 2위와 3위 간의 준결승을 먼저 치르고, 승자간의 결승전을 통해 시즌 최종 '레전드' 등급을 가린다. 전 경기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5일 오후 4시부터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세계 전역에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한국에서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해설을 맡고 있는 심양홍과 최광원의 중계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지역에 걸쳐 생생한 중계진의 해설과 함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를 시청하는 글로벌 유저들에게는 생중계 중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선물로 제공한다. 게임과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2 레전드 토너먼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