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 취향 존중 미소녀 RPG '야생소녀' 10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4월10일 17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솜이 본격 취향 존중 RPG '야생소녀'를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야생소녀'는 원스토어를 통해 2월 우수베타 게임으로 선정될 만큼 게임성이 검증된 게임으로, 베타 테스트때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다양한 아니마의 일러스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야생소녀'의 시나리오는 '아이돌 마스터'의 작가 '히라구시챠보'가 전담했으며, 또한 서브컬쳐 게임의 본질적인 가치에 충실하게 개발하고자 일러스트에 공을 많이 들인 작품이기도 하다.

 



 

'야생소녀'의 전투는 턴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아니마들이 소유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전투 외에도 마이룸, 아레나, 던전, 실험실, 원정대, 길드 등의 다양한 콘테츠가 유저를 만날 준비를 완료했다.

 

'야생소녀'는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10일만에 5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서브컬쳐 유저들의 관심을 한껏 받고 있다.

 



 

블루솜 김진욱 이사는 "좋은 작품으로 유저분들께 다가가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유저분들이 오래 즐기는 게임을 서비스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야생소녀'는 정식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이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생소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생소녀’ 정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